우리말로 세상을 밝히는 상명대학교 국어문화원
'반복할까 봐 두려워진다.'에서 '~봐'를 띄어서 써야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붙여 써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맞춤법 검사기에서 띄어 써야 한다고 해서(자세한 문법 설명은 나와있지 않아서)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