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어 상담실

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맞춤법이 궁금합니다

김지연 2026-06-15 조회수 13

지위가 높거나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 연락을 취할 때, 드림과 올림 중 어떤 것을 쓰는 게 옳은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