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어문화원 소개
우리말로 세상을 밝히는 상명대학교 국어문화원
국어문화원 소개
인사말
조직 · 규정
찾아오시는 길
주요 사업
우리말로 세상을 밝히는 상명대학교 국어문화원
주요 사업
상담
교육
문화 행사
언어 개선
국어 상담실
우리말로 세상을 밝히는 상명대학교 국어문화원
국어 상담실
묻고 답하기
알림 마당
우리말로 세상을 밝히는 상명대학교 국어문화원
알림 마당
새소식
사진마당
어문 규범
국어 상담실
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맞춤법이 궁금합니다
김지연
2026-06-15
조회수
13
지위가 높거나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 연락을 취할 때, 드림과 올림 중 어떤 것을 쓰는 게 옳은지 궁금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다음글
띄어쓰기 관련 질문있습니다
이전글
맞춤법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