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어 상담실

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띄어쓰기 관련 질문있습니다

양서현 2026-06-18 조회수 12

"네 취향 정말 알 만하다" 처럼 '-만하다'가 올 때, 띄어 쓰는 것이 옳은지 붙여 쓰는 것이 옳은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