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어 상담실

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맞춤법이 궁금합니다

김지연 2026-06-20 조회수 10

앉아 있다/앉고 있다’, ‘서 있다/서고 있다’처럼 동사에 따라 자연스러움이 달라지는 이유가 궁금합니다.